내부 고발자 “中 공산당, 파룬궁 제거 위해 허위 정보·초국가적 탄압 확대” [크로스로드]
유출된 문서와 내부 고발자들에 의해 중국 공산당의 새로운 음모가 밝혀졌습니다.
현재 중국 공산당은 해외 잠복 요원들을 활성화하라는 명령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으며 정보 기관을 통해 뉴스 매체와 인플루언서들에게 허위 정보를 전달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 목표는 중국 공산당이 지난 25년 동안 잔혹하게 탄압해 온 파룬궁이라는 영적 수련법을 없애는 것입니다.
목표물은 전 세계에 흩어져 있지만 특히 미국 영토 내를 타깃으로 할 것입니다.
해당 기록은 지난 6월 열린 중국 공산당 공안부 회의에서 나온 것이었습니다.
공안부는 중국 공산당의 정보부서로 비밀 경찰서와 연관이 있습니다.
다음은 중국 공안부 회의에서 나온 문건을 포함해 FDIC 보고서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파룬궁의 내부 갈등을 조장하고 심화하기 위해 잠복 요원들을 동원하라.”
“파룬궁과 션윈을 대상으로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의 전투력, 영향력을 끊임없이 확장하라.”
“미국 사회 전체의 지속적인 관심을 끌어내고, 미국 정부가 모든 면에서 파룬궁 세력을 제거하도록 압박해야 한다.”
파룬따파 정보센터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이번에 유출된 신뢰할 만한 보고에 따르면 중공 정권은 전 세계적으로 파룬궁 박해를 강화하는 전략적 결정을 내렸다. 이들은 선전, 허위 정보 및 초국가적 탄압 활동을 확대해 중국 외부, 특히 미국에서 파룬궁을 공격하고 있다”
중국 공산당의 전술은 몇 가지 부분으로 나뉩니다. 하나는 어떤 집단을 무너뜨리기 위해 잠복 요원들을 활성화하는 겁니다. 파룬궁도 그 대상이 됐죠. 잠복 요원들은 사건을 일으켜 집단의 이미지를 훼손하고 반대편으로 전향한 척하며 거짓 혐의를 자신들 편인 인플루언서나 기자들에게 전달하는 겁니다.
그렇게 중국 공산당은 시스템 전체를 조작하고 파룬궁을 비롯한 특정 집단을 공격합니다.
또한 중국 공산당은 노이즈 공작을 통해 공격의 범위를 확대합니다. 가짜 혐의를 퍼뜨리기 위해 우마오당을 이용하고 소셜 미디어에서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이용해 허위 정보를 증폭합니다.
이하 생략…
<나머지 내용은 상단의 영상을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