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ROSE BLOSSOM 장미, 피어나다’…서울대공원 장미원 축제

한기민
2024년 05월 29일 오후 10:12 업데이트: 2024년 05월 29일 오후 10:12
P

서울대공원 테마가든 장미원에서는 지난 5 24일부터 ‘ROSE BLOSSOM 장미, 피어나다’ 주제로 장미 축제가 열리고 있다오는 6 2일까지 10일간 진행되는 행사에는 오감으로 장미꽃을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축제장에 들어서면 백만송이 장미꽃과 함께 소중한 이들과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멋진 풍경이 펼쳐진다. 눈부시게 화창한 여름날, 활짝 핀 장미꽃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시민들의 표정을 카메라에 담아봤다.

지난 5월24일, 서울대공원 테마가든 장미원에서 ‘ROSE BLOSSOM 장미, 피어나다’ 주제로 장미축제가 시작됐다.

서울대공원 테마가든 장미원은 장미품종 100여 종과 4만5천 주의 장미가 심어진 정원으로 세계 다양한 품종의 장미들을 만나볼 수 있다.

입구를 지나 정원에 들어서면 붉은 장미로 가득 덮힌 둥근 조형물이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서울대공원 테마가든 장미원의 아치형 장미터널에서 걸어나오는 관람객들 모습

서울대공원 장미원 축제장에는 곳곳에 ‘로즈스팟’ 포토존이 마련돼 있다.

서울대공원 장미원 곳곳에 설치된 포토존에서 사진촬영을 하고 있는 사람들
포토존에 설치된 거울을 들여다보는 관람객
서울대공원 장미원 곳곳에 설치된 포토존에서 사진촬영을 하는 사람들
서울대공원 테마가든 장미원
서울대공원 테마가든 장미원
온통 장미꽃으로 둘러쌓인 장미터널은 진한 장미향을 느끼며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즐거운 포토존을 제공한다.
서울대공원 테마가든 장미원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장미원 축제 기간 중 사진공모전을 비롯해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장미꽃에 파묻혀 사진 촬영 중인 관람객
축제장 가운데에 있는 시원한 분수대가 더위를 식혀준다.
장미터널을 지나 축제장 끝에 가면 드넓은 꽃밭을 만날 수 있는데 가슴까지 시원해지는 풍경이 펼쳐진다.
서울대공원 테마가든 장미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