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일라 잭슨 리(Sheila Jackson Lee) 민주당 하원의원. |
세일라 잭슨 리(Sheila Jackson Lee) 민주당 하원의원은 가족과 함께 12월 22일 션윈국제예술단의 휴스턴 공연을 관람했다.
“아름다운 저녁이다. 공연은 아주 훌륭하고 다채로웠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사람에 대한 배려와 관심 등 정면적인 가치관이었다. 관객으로서 공연에 참여한 데 대해 기쁘게 생각하며, 세상 모든 사람들이 이 공연을 꼭 봤으면 한다. 장차 중국에서도 이 공연이 열리기를 기원한다.”
▲ 베트남 유명 영화배우 돈 두옹. 헐리우드 진출 후 “Green Dragon”과 “We Were Soldiers”에 출연해 비중있는 역할을 맡았다. |
베트남의 유명 영화배우로 최근 헐리우드로 진출한 돈 두옹 (Don Duong)은 부인 빅토리아와 함께 22일 휴스턴 공연을 찾았다.
돈 두옹은 션윈 공연에 대해 “초초일류(very high,super high)”라고 평했다. 그는 공연을 보는 내내 “세상의 모든 일에서 번뇌를 느낄 필요가 없구나. 그 무슨 번뇌도 다 없구나”라는 것을 느꼈다고 한다.
빅토리아도 비슷한 소감을 전했다. “철저하게 자신이 릴랙스되면서 모든 억압과 억울함이 사라지는 것을 느꼈다. 진심에서 행복함을 느꼈다. 이번 관람을 계기로 정신적으로 좀 더 승화하는 것을 중시하고, 세속에서 물욕을 추구하는 것을 줄여볼까 한다.”
대기원 편집부
저작권자 © 에포크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